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브랜드!
테팔이 벌써 25주년을 맞이했다고해요.
축하축하
25주년을 맞이하여 테팔은 국내 주방용품·소형가전 업계 최초로
ZEP에서 '팝업 하우스'를 열었어요!
메타버스로 제작한 목적은?
1. 시공간 제약없이 많은 소비자들과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일상을 함께하는 테팔의 가치를 전달
2.업계 최초 시도로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
3.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소통 채널을 구축하고,
가상공간에 대한 경험과 관심이 높은 MZ세대에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ZEP은 URL주소만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쉽죠.
ZEP으로 메타버스 제작하니 1석 3조 아닌가요!?